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7월에 진행한 ‘냥파티 파티믹스 캠페인’ 결과를 바탕으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파티믹스 제품 3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네슬레
사진=네슬레

네슬레 퓨리나는 지난 7월 ‘냥파티 파티믹스 체험단’ 200명을 모집하고 파티믹스 제품과 반려묘 소품이 담긴 굿즈박스를 증정했다. 또한, 제품 후기를 남긴 인원 중 7명의 우수체험자를 선정해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고, 그와 별개로 인스타그램 릴스 필터 챌린지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생성된 포스트와 해시태그 수만큼 파티믹스 제품 정품을 기부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한 포스팅 수는 436건, 해시태그 수는 469건으로 총 905건의 결과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네슬레 퓨리나는 포스팅 및 해시태그 1개 당 파티믹스 3개씩 기부로 모아진 약 2700개에 300개를 추가해 총 3000개의 파티믹스 제품을 지난 12일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했다.

네슬레 퓨리나가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전달한 파티믹스는 다양한 모양의 바삭한 키블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되어 있는 고양이 영양 간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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