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기업 힐스코리아는 10월 2일부터 2주간 네이버 ‘러빙펫’ 캠페인에 참여한다.
‘러빙펫’은 동물과 공존하는 세상을 위한 네이버펫의 ESG 캠페인으로, 매월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힐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및 리뷰 이벤트, 쇼핑 라이브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대형견 해외 입양 비용 지원 등 동물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 활동을 펼친다는 입장이다.
10월 6일 힐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습식 사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6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 라방도 진행한다. 힐스코리아 수의사가 직접 출연해 힐스 사료에 대한 영양학 정보를 나누며 이외 상품 구매 시 습식 사료 증정 및 최대 50% 특별 할인, 10만원 상당 경품 혜택의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행사 기간 내 힐스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료 구매 시 건당 1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되며 적립금은 동물자유연대에 전달되어 입양률이 낮은 대형견의 해외 입양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