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기업 힐스코리아는 10월 2일부터 2주간 네이버 ‘러빙펫’ 캠페인에 참여한다.

사진=힐스코리아
사진=힐스코리아

‘러빙펫’은 동물과 공존하는 세상을 위한 네이버펫의 ESG 캠페인으로, 매월 다양한 반려동물 브랜드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힐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및 리뷰 이벤트, 쇼핑 라이브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대형견 해외 입양 비용 지원 등 동물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 활동을 펼친다는 입장이다.

10월 6일 힐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습식 사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6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 라방도 진행한다. 힐스코리아 수의사가 직접 출연해 힐스 사료에 대한 영양학 정보를 나누며 이외 상품 구매 시 습식 사료 증정 및 최대 50% 특별 할인, 10만원 상당 경품 혜택의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행사 기간 내 힐스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료 구매 시 건당 1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되며 적립금은 동물자유연대에 전달되어 입양률이 낮은 대형견의 해외 입양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