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새끼 얼굴만 봐도 좋다”는 말만 믿고 빈손으로 갔다간 부모님 얼굴에 팔자 주름 한 줄 더 얹어드리고 올지도 모른다. 우리에게 명절은 부모님께도 명절이다. 자식 걱정에 까칠한 부모님 피부를 위해 화장품을 골랐다.

 

어머니는 주근깨가 싫다고 하셨어

베리떼 '모이스처 이펙트 2종'

‘땅 속의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가 피부를 정화한 후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블랙 트러플이 피부를 정화하고 항산화 안티에이징 기능도 들었다고 하니 엄마 얼굴이 환해지시겠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

지압점을 효과적으로 눌러 자극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동백꽃 형상으로, 피부에 닿는 부분을 금으로 코팅해 금속 알러지가 있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턱 라인과 데콜테, 목 뒤에 마사저(massager)를 대고 미세한 진동을 전달해주면, 림프와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피부톤이 맑아진다.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 팩트 2종'

컬러 팩트와 투 웨이 케익 팩트로 구성됐다. 일단 첫눈에 엄마가 좋아하실 옻칠자개 장식이 눈길을 끈다. 컬러 팩트는 핑크, 라벤더, 그린, 옐로 4가지의 컬러가 믹스돼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투 웨이 케익 팩트는 순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을 더해 잡티를 감추고 마치 포토샵한 듯 뽀송뽀송한 얼굴을 만들어 준다.

  

 

아버지 웃는 얼굴 본 게 언제더라?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옴므 마린 미라클 라인의 핵심 성분인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가 나이들어 처지고 지친 남성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공급을 더하는 스킨과 보습력과 영양공급이 탁월한 로션이 칙칙해진 피부톤을 관리해준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옴므 에센스'

리엔케이가 남성용 라인의 대표 제품을 단계별로 구성한 에센스 기획세트다. 남성피부에 딱 맞는 파워 포뮬라를 통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에센스를 비롯해 클렌징 폼, 스킨, 로션까지 구성이 알차다. 깨알 같은 구성, 아버지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피어날 거다.

 

 

 

랩 시리즈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남자가 뭘~!” 하시는 아버지껜 올인원 제품을 권해드리자.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들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튜브 타입이라 여행이나 출장 등 휴대하기에 좋다.

에디터 안은영 ev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