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10월 4일 세계 동물의 날을 맞이해 8일까지 페스룸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페스룸
사진=페스룸

10월 4일 ‘세계 동물의 날’은 동물의 복지와 권리를 위해 제정된 국제적인 기념일이다. 이를 기념해 페스룸 공식 네이버 스토에서는 전제품 최대 70% 할인 행사 및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기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호소에서 생활하는 유기동물들을 위한 ‘건강 GIVE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주문 10건 당 페스룸 간식 1세트를 누적해 동물보호단체 ‘동물권자유 너와’에 기부한다. 기부 제품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균형 잡힌 동∙식물성 단백질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프로틴 파워 비프&인섹트, 페스룸과 참치명가 동원F&B가 함께 출시한 휴먼 그레이드 캔 ▲에릭 치킨&알렉스 튜나로 구성했다.

페스룸 전제품 최대 70% 할인과 동시에 신제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카사바와 벤토나이트 2가지를 황금 비율로 믹스한 ‘페스룸 하이브리드 카사나이트 2종’을 추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고양이 모래, 강아지 배변패드 전제품을 동물의 날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한 구조견들의 입양 홍보를 위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스룸 공식 네이버 스토어 라운지에서 입양 공고를 확인하고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댓글 1개당 1000원으로 환산해 최대 300만원 상당의 배변패드가 ‘동물권자유 너와’에 추가 기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