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가 지난 1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 간 ‘100% 환불 보장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세노비스 온라인 공식몰은 물론, 백화점과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온라인 쇼핑몰에서 수퍼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하고 3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전액 환불이 보장된다.

사진=세노비스
사진=세노비스

이번 환불 보장 캠페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를 한 캡슐에 담은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분까지 한 캡슐에 담은 ▲수퍼바이오틱스+철분, 어린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딸기맛 파우더 유산균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외에 국내 최초 ∙ 국내 유일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장건강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포함해 총 7종이다.

이번 환불보장캠페인을 통해 과학적으로 엄선한 유산균으로 제조한 세노비스의 수퍼바이오틱스 제품군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온가족이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제품으로는 세노비스에서 작년에 출시한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복합물을 기능성 원료로 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리미엄 3종 균주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됐다.

세노비스는 이중 기능성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출시하며 TV ∙ 유튜브를 통해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노력하고 있는 운동, 식습관 관리의 중요성과 어려움을 소구하는데 주력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