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로보락과 함께하는 ‘theBETTER-LIFE’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해당 챌린지는 기존 구매자 뿐 아니라 로보락이 필요한 고객 모두가 참여 가능해 쇼핑 플랫폼과 브랜드, 고객까지 이어줄 소통 창구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CJ온스타일은 기존 방송에서 소구한 혜택이나 기능 뿐 아니라 상품이 갖는 가치에 대한 콘텐츠로 더 많은 고객 접점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구매자는 본인 SNS계정에 로보락 후기컷을 업로드 후 CJ온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사진을 전달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비구매자는 9월 27일 CJ온스타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는 모집피드에 로보락이 필요했던 순간 혹은 시간 절약이 필요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구매자와 비구매자를 나누어 각각 한 명씩 발표한다. 먼저 구매자 중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 ‘빅쇼’를 통해 진행된다. 상품으로는 CJ온스타일 적립금 100만원이 준비됐다. 비구매자 중 당첨자는 오는 17일 대표 콘텐츠 커머스인 ‘브티나는 생활’에서 발표하며 로보락 S8 Pro Ultra 1개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