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날씨와 함께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깊숙이 따스함을 전해주는 카본 매트가 인기다. 

사진=신일전자
사진=신일전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가 올해 첫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유의미한 증가세를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일은 지난 1일 NS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판매 방송을 두 차례(오후 4시 15분, 10시 45분)에 걸쳐 진행하고, 판매량 2000여 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10월에 진행된 홈쇼핑 방송 2회차 판매량인 1400여 대보다 약 4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일의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는 온돌처럼 바닥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대표적인 겨울 가전이다. 미래형 신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는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해 내구성·경량성·내열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친환경 바닥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루며, 높은 쿠션감 덕분에 생활 소음 저감 효과도 좋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절전형 기술을 채용해 에너지 효율이 높아, 낮은 소비 전력으로 우수한 난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약 300KW를 쓰는 일반적인 가정에서 중형 사이즈 기준으로 한 달간 매일 8시간 사용할 경우 예상 전기세는 5000원 대로 저렴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