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뉴랜드올네이처에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N 뉴랜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뉴랜드올네이처
사진=뉴랜드올네이처

‘관절N 뉴랜드’는 물 없이 편리하게 섭취하는 액상 형태의 관절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 2,000mg, NAG, 해조칼슘이 함유된 있는 제품이며, 부원료 13가지 외 35가지 식물성 전통 원료(33가지 농축 전통 원료, 2가지 식물 추출물)를 함유하고 있다.

기능성 원료인 MSM은 식이 유황 성분으로 관절 통증 및 불편함을 줄여주며, 연골의 구성 성분인 NAG는 섭취 시 보행 능력 및 계단 승강 능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흡수율이 높은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원료로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이다.

한편, 뉴랜드올네이처는 ‘관절N 뉴랜드’의 모델로 최선규 아나운서를 발탁했다. 이번 발탁은 뉴랜드올네이처의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중요한 스텝으로, 최선규 아나운서의 전문적인 지식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통해 ‘관절N 뉴랜드’가 관절 건강에 기여하는 다양한 측면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모델 발탁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관절N 뉴랜드’는 뉴랜드올네이처의 자사몰과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