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11~15일 진행한다.

미세한 커버 입자가 결점을 매끈하게 가려줘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신제품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을 20% 할인한다. 1.0 클리어 베이지, 1.5 내추럴 베이지, 2.0 리치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또한 4mm의 슬림한 두께로 입술의 디테일을 정교하게 보정해 주며, 부드럽게 그려지고 블렌딩되는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오버립을 연출해 주는 ‘커버 퍼펙션 립 펜슬’은 10% 할인한다.

베스트셀러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잡티 커버, 코렉팅, 컨투어링 등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를 비롯해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등은 10~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발효를 통해 얻은 활력보사단과 청초보윤수가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전달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수예란 청초 라인’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0시간을 들여 추출한 5가지 버섯과 발효 성분을 결합시킨 머쉬뮨 콤플렉스를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어 주는 집중 탄력 특화 라인 ‘트루 머쉬룸 엘엑스’ 라인은 20% 할인한다.

환절기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보습을 채워주고 각질을 잠재우는 ‘허니 오트밀 립 트리트먼트’와 입술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들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허니 오트밀 멜팅 립밤’은 20% 할인한다.

비타민 폭탄 황금열매로 불리는 골든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은 최대 30%, 최근 유명 유튜버 파운데이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로 뽑힌 ‘샘물 에어리 코튼 파운데이션’은 20% 할인 적용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