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브랜드 첫 팝업 스토어를 성료했다.
페스룸은 6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로 반려동물 용품, 식품, 헬스케어 등을 아우르는 넓은 카테고리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1만 7천여 명의 반려가족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페스룸은 첫 팝업스토어에서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재현했다. 매장에는 ▲욕실, ▲주방, ▲거실 등 공간을 구성하고 페스룸의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전시했다.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된 식기 ▲웰 핏 테이블, 부드러운 폴리케톤 빗살로 자극 없는 빗 ▲힐링 슬리커 브러쉬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페스룸 캐릭터 스티커와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꽝 없는 뽑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이 다수 방문해 페스룸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