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브랜드 첫 팝업 스토어를 성료했다.

사진=페스룸
사진=페스룸

페스룸은 6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로 반려동물 용품, 식품, 헬스케어 등을 아우르는 넓은 카테고리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1만 7천여 명의 반려가족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페스룸은 첫 팝업스토어에서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재현했다. 매장에는 ▲욕실, ▲주방, ▲거실 등 공간을 구성하고 페스룸의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전시했다.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된 식기 ▲웰 핏 테이블, 부드러운 폴리케톤 빗살로 자극 없는 빗 ▲힐링 슬리커 브러쉬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페스룸 캐릭터 스티커와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꽝 없는 뽑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이 다수 방문해 페스룸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