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드로우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 이후 19년 만에 선보인 두 번째 브랜드다.

사진=비비드로우
사진=비비드로우

브랜드 론칭 1년이 채 되지 않아 올리브영, 화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던 비비드로우는 식물유래 원료 사용,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및 재활용을 고려한 패키지 등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현하면서도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력까지 갖춰 MZ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 쇼핑하기 입점이 비비드로우의 유통 채널 확대는 물론 소비자들의 브랜드 경험 및 접점 확대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적양파의 껍질부터 과육까지 통째로 담아 잡티 자국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피지와 블랙헤드 등으로 넓어진 모공에 슈링크 효과를 선사하는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선크림까지 순하게 지워주는 약산성 고체 클렌저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 ▲천연 향균제인 라임즙으로 만든 '쿨 라임'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과도한 피지, 모공 막힘 등을 한 번에 잡아주는 ‘쿨 라임 버블 샴푸 바’ 등 4종이다.

비비드로우는 입점을 기념해 13일 17시부터 16일 24시까지 총 79시간 동안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드로우 앰플 구매 시 미니어처 앰플(5ml)를 증정하며, 비비드로우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1000원 쿠폰도 발급한다. 할인쿠폰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상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