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대표 제품 ‘DW-EGF 멜라토닝 앰플(이하 멜라토닝 앰플)’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시키며 주요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지난 8월 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멜라토닝 앰플을 먼저 선보였던 이지듀는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1개월여 만에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 확장에 나서게 됐다. 이지듀는 올리브영 고객을 위한 특별 기획세트 ‘DW-EGF 멜라토닝 앰플 12ml+1ml’ 키트를 온라인몰과 마찬가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듀 멜라토닝 앰플은 잡티·기미 개선은 물론 피부 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프리미엄 세럼으로 대웅제약의 R&D기술이 집약된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았다. 

독자적인 미백 성분 ‘멜라 EGF’와 ‘화이트 EGF’가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이미 선명해진 잡티뿐만 아니라 곧 피부 표면으로 드러날 잠재적 잡티와 기미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글루타치온, 비타민C 유도체 등 7종의 고효능 미백·탄력 기능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속부터 환하게 밝히고 촘촘하게 탄력을 채운다.

한편 13~17일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 혜택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