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전문관인 '직잭 뷰티' 모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선정하고,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지그재그
사진=지그재그

이번 '직잭뷰티 페스타'는 하반기 들어 처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헤라',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롬앤', '스킨푸드', ‘에뛰드’, ‘클리오', ‘미쟝센’, ‘메디힐’, ‘지알엔’, ‘비브리브’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라이브 방송, 할인 쿠폰팩, 선착순 특가, 선론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20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스쁘아 비글로우 골든아워 에디선', '에뛰드 핑가이브 컬렉션'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선론칭하고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시작인 16일 저녁에는 이사배가 직접 출연해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하는 ‘네이밍 컨실러 브러시' 상품과 사용 방법을 소개하며,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클리오 휩 블러쉬', '플로나 핑크 에디션 괄사' 등 지그재그 단독 기획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지그재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존', 300여개 뷰티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9900원, 19900원, 29900원에 제공하는 ‘균일가 존', ‘코링코', ‘데이지크’ 등 뷰티 브랜드 신상품을 소개하는 ‘신상 존', 메이크업, 스킨케어, 이너뷰티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존' 등이 대표적이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정오(12시)와 20시에 오픈하는 990원, 3000원 특가 및 뷰티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선착순 쿠폰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뷰티 상품을 10개 이상 혹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그재그와 라이프 브랜드 ‘포식스먼스’가 콜라보레이션한 ‘쿠션 미러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직잭뷰티 프리퀀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