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WHIB)의 데뷔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6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가 휘브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Cut-Ou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휘브의 첫 앨범 ‘Cut-Out’에는 ‘BANG!’과 ‘DIZZY’ 2개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더블 타이틀이다.

휘브의 데뷔 앨범인 ‘Cut-Out’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듯 여러 빛깔의 음악을 통해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작품(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을 내포했다. 앨범명의 의미처럼 ‘BANG!’과 ‘DIZZY’ 두 곡이 상반된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먼저 첫 번째 타이틀곡 ‘BANG!’은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오랜 준비 과정을 마치고 마침내 세상에 나온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린다. 지난날의 편견을 깨부수고 나만의 길을 찾아 나아가겠다는 휘브의 용기와 포부가 느껴지는 노래다. 곡 작업에는 아이즈원, 트와이스 등의 대표곡을 작업하고 최근 KBS2 ‘리슨업’, TV CHOSUN ‘쇼퀸’에 출연해 스타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김승수가 참여했다.

두 번째 타이틀곡 ‘DIZZY’는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와 톡 쏘는 탄산음료처럼 청량감 넘치는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멤버들의 경쾌하고 파이팅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휘브의 당찬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XIA(준수), 슈퍼주니어, 리아(ITZY), 비투비(BTOB)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했던 히트곡 메이커 험블러(HUMBLER)가 작곡에, 독창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온클래스에이(ONCLASSA)가 작사에 함께했다.

휘브의 첫 번째 싱글앨범 ‘Cut-Out’은 지난 13일(금)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오는 11월 8일(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고 피지컬 앨범은 9일(목)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