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이 찾아오면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등 체력 소모가 커지고, 아침저녁으로 급격한 일교차에 신체 리듬이 깨지면서 면역력을 잃기 쉬워진다.

사진=고려은단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은 환절기 면역력 및 체력 저하에 대비하기 위한 제품들로 오는 17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The보장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활력을 챙길 수 있는 각종 비타민 제품부터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제품, 그리고 피로 개선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까지, 가을철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관심을 고려한 고려은단의 엄선된 건강기능식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고려은단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고려은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5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문한 상품은 당일 발송해, 도착 보장일을 보장하는 네이버 내일 도착 보장 혜택이 적용되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17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B 비타민B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퓨어 홍삼 캡슐 △퓨어 홍삼 스틱 등 가을철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관심에 맞춘 고려은단 인기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루 1병으로 활력을 챙기는 비타민 음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