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제약은 차바이오그룹의 연구 노하우가 담긴 가족 건강 솔루션 ‘차앤맘’이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차앤맘
사진=차앤맘

차앤맘은 2022년 론칭 이후 차바이오그룹의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피토세린', ‘CHA-LF’ 등의 성분을 담은 영유아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차앤맘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산후조리원, 육아용품 전문매장 등에 입점하는 등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왔으며, 현재까지 약 6300건의 소비자 긍정 리뷰를 확보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년 간 차앤맘을 사랑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차앤맘 공식 스토어에서 특가 및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 9월 출시한 신제품 ‘피토세린 쿨링 & 수딩 젤 로션’을 9900원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피토세린 쿨링 & 수딩 젤 로션’은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 보호막을 선사하는 젤 타입 로션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기존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15일까지 차앤맘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9900원 특가 제품에는 사용할 수 없다.

그 외에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차앤맘 여행용(30ml) 로션, 크림, 워시 중 1종을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