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 기업 천호엔케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코어’ 라인의 제품 10종을 출시했다.  

사진=천호앤케어
사진=천호앤케어

데일리코어는 핵심 성분만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군더더기 없는 제품 구성과 다양한 라인업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데일리코어 신제품은 △위건강 그린세라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프로폴리스 아연 △징코 은행잎추출물 △비오틴 5000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코큐텐 맥스 △감마리놀렌산 보라지유 △히알루론산 △마그네슘이다.

‘데일리코어 위건강 그린세라’는 개별인정형 원료 인동덩굴꽃봉우리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위 점막을 보호,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GC녹십자웰빙에서 개발한 그린세라-F를 사용했으며 총 5종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100% 식물성 원료다.

‘데일리코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추출물과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로 눈의 피로와 눈의 노화를 동시에 관리하는 제품이다.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1캡슐 당 24mg 함유해 식약처 고시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을 자랑한다.

이밖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프로폴리스 아연’, 에너지 관리를 위한 ‘비오틴 5000’,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큐텐 맥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