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브랜드 닥스 슈즈가 23FW 시즌을 맞아 체크무늬 엠보에 펄의 은은함이 조화를 이뤄낸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

닥스 슈즈의 이번 라인업은 메쉬 형태로 엮어 유니크한 소재에 펄 브러쉬 된 느낌이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보여준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됐으며 클래식과 모던의 조화를 보여준다.

사진=닥스슈즈
사진=닥스슈즈

또한 모든 시대에서 스타일과 트렌드의 상징으로 여겨져온 이 아름다운 체크 패턴을 통해 전통적인 슈즈에 현대적이고 시대를 초월하는 미학을 더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다양한 슈즈 스타일이 포함됐다. 발등 부분의 실버 체크 패턴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 나만의 우아한 매력을 만들어주는 페니로퍼로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고, 세련된 포인트 토 쉐입에 이태리 수입피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포인트를 준 펌프스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한다.

또한 메쉬 형태로 엮어진 체크무늬 엠보에 스니커즈 디자인이 결합된 스트릿 스타일의 슈즈로 세련되면서도 엣지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닥스 슈즈의 모든 제품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최상의 소재와 정교한 제작 과정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발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라인업에 공개된 슈즈 4종은 ‘페니 로퍼’, ‘체크 프린팅 펌프스’, ‘밴딩 스니커즈’, ‘캐주얼 오피스 스니커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