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T다이아몬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ALOD(알로드)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10월 29일까지 운영한다.

사진=KDT다이아몬드
사진=KDT다이아몬드

팝업 스토어에는 하이엔드 주얼리, 테니스 컬렉션, 웨딩 제품까지 약 100여 개의 주얼리 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며, F/W 시즌 넥라인 포인트 연출을 위한 목걸이 신제품 4종도 첫 선을 보인다. 

페어컷 2캐럿 핑크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발스’, 3캐럿 에메랄드컷과 스퀘어 에메랄드컷 그리고 라운드컷 3가지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오노르’, 3캐럿 스퀘어 에메랄드컷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아폴린’, 1캐럿 오버컷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미뇽’ 등 목걸이 4종이 소비자들에게 처음 공개되는 제품이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의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가죽 주얼리 파우치를 증정하며, 구매 제품 종류에 따라 사은품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캐럿 팬시컷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0명 한정으로 반지 또는 목걸이 18K 무료 셋팅을 제공하고, 2캐럿 제품 이상 구매 시 이터너티 가드링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의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ALOD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랩다이아 실버 티스푼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