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TikTok)이 오는 11월 9일 오후 8시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프라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THE SHOU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틱톡
사진=틱톡

올해 틱톡 스테이지 THE SHOUT의 컨셉은 "우리 안의 흥을 깨우자"로, 전세계 K팝 팬들에게 단순한 음악감상 그 이상의 독창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과 토크 및 게임이 결합된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며, 특히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을 통해 관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기대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한 무대 등 예년보다 에너제틱한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대표 걸그룹 아이브(IVE), 위아이(WEi), 온앤오프(ONF)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도 라이브로 방송된다. 또한, 글로벌 K팝 팬들을 위해 이번 틱톡 스테이지의 스폰서인 그랩 틱톡 베트남및 말레이시아 계정과 트래블로카 틱톡 인도네시아 계정을 통해 타 국가에도 동시에 스트리밍 된다.

여기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댓글 이벤트’로, 최근 유행하는 다양한 챌린지 중 아티스트가 도전하길 희망하는 챌린지를 댓글로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팬 80명에게 ‘틱톡 스테이지 THE SHOUT’ 초대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틱톡의 ‘포토 모드’를 활용하여 아티스트에 대한 팬심을 표현하는 이벤트다. ▲실제 아티스트를 만났을 때 내 표정 혹은 행동 촬영 ▲아티스트 굿즈 인증 ▲아티스트의 신보 트랙리스트 중 최애곡 공개 등 틱톡 스테이지 계정의 미션을 완수하고 해시태그 #TikTokStage #틱톡스테이지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국내 거주 당첨자 80명에게 틱톡 스테이지 초대권을, 해외 당첨자 30명에게는 아티스트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