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여아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이 겨울 컬렉션 대표 아우터로 2가지 종류의 ‘힙해 패딩’을 출시했다.

사진=이랜드글로벌
사진=이랜드글로벌

올해 겨울 아우터로 선보이는 ‘힙해패딩’은 ‘트렌디 크롭 푸퍼 다운’과 ‘슈퍼 크롭 다운’으로 선보인다. 이번 힙해패딩은 더데이걸에서 단독으로 개발한 경량화된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무게가 500g도 채 되지 않는 498g으로 가벼운 경량감과 80:20 황금비율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한, 주머니 안쪽에는 기모 라이렉스 소재로 안감 처리해 부드러우면서 보온성을 강화했다. 

‘트렌디 크롭 푸퍼 다운’은 크롭 기장의 트렌디한 디자인에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재를 사용해 빛에 따라 다양한 색감이 연출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컬러와 무광에 파스텔 색감을 담은 퍼플 컬러로 구성됐다. 

‘슈퍼 크롭 다운’은 크롭 오버핏으로 설계돼 추운 날씨에도 활동하기에 가볍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선호도가 높은 블랙과 핑크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힙해패딩’은 지난8월 NC송파점의 더데이걸 매장을 통해 선공개된 후 1차 생산량이 모두 완판 됐다. 해당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지속되면서 2차 물량을 계획된 일정보다 빠르게 앞당겨 더데이걸의 온라인 채널인 ‘이랜드몰’과 ‘키디키디’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랜드몰과 키디키디 온라인 채널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구매 고객에 한해 리본 모양의 그립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요일별 아우터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신제품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셋업 코디가 가능한 더데이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힙해크롭’과 ‘힙해팬츠’ 등 초겨울부터 코디하기 좋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