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7일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프랑스의 일러스트 혼성 듀오작가 이치노리와 협업을 진행했다. 해마다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주목받아 온 키엘은 올해 이치노리와 함께 기분 좋은 설렘이 담긴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한다.

이치노리와 키엘은 이번 일러스트에 키엘이 제조 약국으로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선물 교환과 함께 파티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1851년 이래로 지속된 전문적인 스킨케어와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이 담긴 키엘의 공동체 정신, 그리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 인사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녹지 않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에디션은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 및 출시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1000만개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포함해 키엘 수퍼 크림, 레어 어스 모공 마스크, 크렘 드 꼬르 등 다양한 키엘의 인기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와 특별한 선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품 구매 대비 36%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기프트 세트 상품도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한편 키엘은 네이버로 사전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하면 키엘의 스킨 프로가 전문적인 1:1 피부 진단 후 맞춤형 샘플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중이다. 한해 동안 수고한 자신을 위한 선물로 체험하기 좋다.

사진=키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