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가 서툰 이들에겐 양념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적당한 재료를 구입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이에 샘표는 재료와 양념 걱정 없이 누구나 즐겁게 요리하며 요리 자신감을 얻게 할 ‘새미네부엌 요리 키트’를 선보였다.

사진=샘표
사진=샘표

‘새미네부엌 요리 키트’ 첫 번째 제품은 건어물 전문 기업 ‘청해명가’와 협업한 ‘새미네부엌 아몬드호두 멸치볶음 키트’다. 간장, 올리고당, 마늘 등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새미네부엌 멸치볶음소스와 국내 청정 해역에서 어획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삼천포 멸치, 고소함과 영양을 더해줄 견과류로 구성되어 모든 재료를 팬에 넣고 잘 볶기만 하면 맛있는 밑반찬이 완성된다.

멸치가 너무 작으면 타기 쉽고, 너무 크면 비린내를 잡기 어려운 만큼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볶음용에 적합한 1.5cm 이하의 멸치만 엄선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달궈진 팬에 멸치를 살짝 볶다가 새미네부엌 멸치볶음소스를 붓고 잘 섞기만 하면 끝이다. 추가 양념 없이도 맛있는 멸치볶음을 단 3분 만에 만들 수 있으니 말 그대로 ‘요리혁명’이다. 식재료와 양념이 애매하게 남아 고민할 일도 없다.

‘새미네부엌 아몬드호두 멸치볶음 키트’는 전국 이마트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