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기업 와콤이 무신사 브랜드샵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신티크 프로 17' 래플 이벤트를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당첨된 1인에게는 정가 369만원인 신제품을 1000원에 제공한다.

사진=와콤
사진=와콤

와콤 무신사 브랜드샵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해 △신티크 프로, △신티크, △와콤 원, △인튜어스 등 액정 타블렛부터 펜 타블렛까지 주요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와콤 신티크 프로 라인업은 디지털 창작 분야 전문가를 위한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제품군으로, 신티크 프로 17, 22, 27 총 3개 모델로 구성돼 있다. 

이중에서도 이번에 선보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 및 22는 10억 7천만 가지의 색상을 구현해 내는 정확한 색 재현율, 4K 해상도, DCI-P3 99% 등 높은 디스플레이 스펙과 120Hz 고주사율의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내장돼 펜 입력 시 화면상 지연이나 시차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또 36가지 패턴으로 사용자 맞춤 세팅이 가능한 프로 펜 3, 멀티 터치 제스처 기능 등을 자랑한다.

웹툰, 일러스트 등 창작 영역은 물론, 취미, 교육, 문서 업무 등 일상에서의 와콤 타블렛 활용이 증가하고, 특히 전문작가 외에 학생, 일반인 모두가 와콤 타블렛을 활용해 창작 활동을 취미로 즐기는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와콤은 온/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 및 패션 플랫폼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