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가 최근 일본 도쿄 시부야 퍼스트 타워에서 열린 ‘로프트(LOFT) 코스메틱 페스티벌’에 국내 남성전문 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참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오브제
사진=오브제

이번 페스티벌은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가 10년째 개최하는 대규모 뷰티 행사로, 오브제는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로프트가 직접 진행한 SNS 라이브 방송에서 오브제 제품이 소개되어 일본 현지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지난 9월 오브제는 대표 상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포함한 제품 3종을 로프트에 입점시키며 독보적인 제품 경쟁력과 차별성을 갖춘 한국 맨즈 뷰티 브랜드로서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현재 로프트의 주요 매장인 시부야·이케부크로·긴자·우메다 등 11개의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했으며 앞으로 입점 매장 확대와 더불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군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오브제는 로션과 파운데이션, 선크림 기능을 동시에 갖춘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헤어 포마드 제품까지 다양한 남성 그루밍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