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가 자체브랜드(PB) 상품 'ㅁㅊ모래 울트라'가 사전예약 판매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펫프렌즈
사진=펫프렌즈

펫프렌즈는 'ㅁㅊ모래 울트라'의 초도 물량 5000개가 주문폭주로 이틀만에 모두 소진된 것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5일간 '앵콜 특가 사전예약'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ㅁㅊ모래 울트라는 펫프렌즈가 반려묘에게 더 좋은 배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양이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 선보인 제품이다. 기존 ㅁㅊ모래 대비 미세먼지 공정 횟수 및 탈취력, 응고력 등의 성능을 대폭 강화한 프리미엄 모래다.

미세먼지 발생, 암모니아 농도 등 안전과 품질을 위한 10가지 이상의 검사를 모두 통과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한다. 특히 최고급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미국 와이오밍주의 천연 소듐 이온 벤토나이트 원료를 사용하고 향균 및 탈취력이 뛰어난 활성탄과 화산석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배변에서 발생하는 악취에는 고양이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여려 유해물질이 숨어있기 때문에 빠른 제습과 탈취가 중요하다. ㅁㅊ모래 울트라는 즉각적인 수분 흡수율로 부서짐 없는 단단한 응고력을 갖춰 쾌적한 화장실 환경 조성과 2차 오염 방지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60회 이상의 미세먼지 제거 공정으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해 반려묘의 호흡기 및 안구질환 감소에 도움을 준다. 10~30mesh 사이즈의 균일한 모래 입자를 선별해 마치 백사장을 걷는 것과 같은 부드러움으로 고양이의 기호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