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특별한 레시피로 예민한 반려묘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감자동산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무향, 파톤치드향)를 출시했다.

사진=넬로
사진=넬로

환경에 예민한 고양이들은 선호하지 않는 화장실에 놓이면 스트레스를 받아 집안 다른 곳에 용변을 볼 가능성이 높으며 뒷처리를 해야 하는 보호자는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 따라서 보호자와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는 공간에서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양이 취향에 맞는 화장실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우선이다. 

고양이는 용변을 본 후 발로 가볍게 처리하기 쉬우며 촉감이 좋은 자연 모래를 가장 선호하는데 이와 가장 유사한 원료가 벤토나이트다. 

넬로는 고급 벤토나이트 생산지로 유명한 미국 와이오밍산 최상급 소디움 벤토나이트를 원재료로 선택해 넬로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국내에서 재가공을 거쳤다. 고양이가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편하고 안전하게 용변을 해결할 수 있으며, 용변 후 발에 묻히고 나와 발생하는 사막화를 줄여 보호자의 스트레스와 청소 빈도를 낮춘다.

신제품은 뛰어난 응고력과 탈취력을 자랑한다. 700% 이상의 흡수율을 가져 위생성과 경제성이 빼어나다. 포함된 활성탄은 항균 및 방향 효과가 뛰어나 집안에 용변 냄새가 퍼지지 않고 보호자가 탈취제를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비용도 상쇄했다. 또한 6단계 특수 제조 공법을 적용해 배변 이후 단단하게 응고돼 부서짐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 포장에 캡마개 디자인을 적용해 공기와 습기를 차단해 남은 모래도 오랜 기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전 미리 보기 창을 통해서는 모래입자 크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우리 집 고양이가 가장 좋아하는 고품질 모래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