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는 액상 비타민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사진=온누리스토어
사진=온누리스토어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샷 익스트림 마그코어는 가공식품을 자주 먹는 현대인들의 식습관으로 부족한 마그네슘 섭취를 돕기 위해 기획했으며, 액상 비타민의 특성상 섭취 시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마그네슘은 신체 필수 영양소로 단백질 합성은 물론 혈압조절 등 역할을 하는 중요한 요소다. 일반적으로 섭취가 부족할 경우 눈 떨림과 수면 부족 현상 등이 나타난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이번 신제품의 주성분으로는 마그네슘 200mg, 비타민 B12군을 최대 4만2000% 담았으며, 이외에도 마그네슘과 함께 섭취 시 좋은 B1, B6, E 및 엽산, 나이아신 등을 포함했다. 또한, 주 수요층인 젊은 연령대의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달콤한 망고 맛으로 제품의 특징을 더했다. 

온누리스토어는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입점 및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정가 대비 최대 16% 할인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사진=온누리스토어
사진=온누리스토어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3차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한 프레스샷은 과다 섭취 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요오드를 함유하고 있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누적 판매량 181만 병 달성(2023년 10월 27일 기준)하는 등 젊은 타깃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