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의 누적 판매 300만병 돌파를 기념해 대학생들과 협업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사진=CJ웰케어
사진=CJ웰케어

지난해 6월 출시한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은 식약처가 인정한 2중 기능성 원료인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를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이다.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와 운동으로 인한 피로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체내에 충분한 양이 합성되지 않아 식품섭취를 통해 보충하는 것을 권장한다.

CJ웰케어는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의 누적 판매량 300만병 달성을 기념해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대학생들과 함께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 4종을 한정 판매한다.

‘런 투 드림’을 슬로건으로 꿈을 향해 달리는 젊은 청춘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으며, 참여한 학생들에 감사장을 수여하고 패키지에 이름을 새겨넣어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CJ웰케어는 국내 12개 대학 러닝 크루에 팻다운 제품들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젊고 활기찬 일상을 응원할 예정이다.

사진=CJ웰케어
사진=CJ웰케어

패키지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패키지 안에 있는 골든 티켓에 있는 QR코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본품 등 건강한 운동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CJ웰케어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재구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