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에 제격인 친환경 에스프레소 머신이 출시됐다. 

사진=
사진=㈜코디아

코디아는 전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에스프레소 머신 ‘ROK PRESSO(알오케이 프레소)’를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은 전기 없이 원두와 물 2가지 재료만으로 황금빛 크레마가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레버와 스마트밸브를 이용해 손의 힘만으로 압력을 생성하는 친환경 추출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여성을 포함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엣지스프링’을 새롭게 적용시켜 사용 편의성을 한층 개선했다.

기존 에스프레소 머신과 다르게 온수 외에 ▲상온수 ▲냉수 ▲소주, 위스키 등 알코올 음료 ▲콜라 등 논알코올 음료 원액으로도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해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레시피도 가능하다.

ROK PRESSO는 블랙, 그레이, 오렌지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우아하고 유려한 곡선형 바디 디자인으로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 인테리어 포인트 오브제로 연출하기 좋다. 또한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아웃도어 활동 시 수납 및 이동에 부담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카페에서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탈리아의 일상’을 테마로 로스팅한 원두 '프레소 커피'도 출시한다. 에스프레소에 최적화된 원두로 이탈리아 지명을 이름으로 한 ▲프레소 프레쉬 2종(로마, 베네치아) ▲프레소 클래식 4종(포지타노, 토스카나, 밀라노, 디카페인) 총 6종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