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이미징 솔루션기업 캐논코리아가 ‘캐리티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캐논코리아
사진=캐논코리아

‘캐리티지’는 캐논(Canon)과 헤리티지(Heritage)의 합성어로, 캐논 유저들이 DSLR로 쌓아온 시간과 믿음을 새로운 캐논 미러리스 EOS R 시스템으로 함께 이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기존 캐논 DSLR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EOS R 시스템으로 기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캐논 DSLR 유저 R 시스템 기변 프로그램 ▲체인지 투 알 시스템(이하 Change to R System) 프로모션의 2가지로 구성됐으며 캠페인 참여 시 캐리티지 혜택에 더해 현재 진행 중인 ‘어썸어텀’ 가을 정품등록 프로모션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먼저 ‘캐논 DSLR 유저 R 시스템 기변 프로그램’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 DSLR 정품등록 이력이 있는 고객 중 EOS R 시리즈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기종은 EOS R3부터 EOS R100까지 EOS R 전 라인업 11종이다. 기본 혜택으로 구매한 제품의 캐논 온라인 아카데미 수강권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캐논코리아가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의 인기 제품 ▲캐논 e스토어 할인쿠폰 ▲포토프린터 ▲사진 액자 제작 등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캐논 홈페이지에서 대상자임을 확인한 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Change to R System’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기존 캐논 DSLR, EOS M 시리즈 정품등록 고객 중 제품 반납과 함께 EOS R 시스템을 구매하면 제품 반납(판매)금액에 더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 대상 기종은 EOS R3부터 EOS R50까지 EOS R 시스템 8종이며 최대 20% 할인율을 적용한 금액으로 바디 또는 렌즈 KIT (바디+렌즈)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2월 17일까지 전국 23개 캐논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진행 매장 정보와 할인율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