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율 높인 영양제 브랜드 ‘듀오랩’이 브랜드 론칭 이후 역대 최대 할인가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듀오랩은 오는 26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블랩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듀오랩
사진=듀오랩

블랩 프라이데이는 ‘듀오랩’과 ‘블랙 프라이데이’를 합친 단어로, 듀오랩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다. 트리플 구성 특가로 ▲루테인 아스타잔틴 3세트 ▲MSM 글루코사민 3세트 ▲칼마디(어골칼슘+마그네슘+비타민D) 3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베스트셀러인 ‘영양제+시너지 유산균 세트’는 전 항목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듀오랩의 영양제+시너지 유산균 세트는, 영양성분의 흡수율 증대를 돕는 CBT 유산균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시너지 유산균과 영양제를 병용 섭취하는 제품이다. 듀오랩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멀티비타민 ▲홍삼 비타민B ▲비오틴 판토텐산 ▲루테인 아스타잔틴 ▲테아닌 ▲여성 갱년기 회화나무열매추출물 ▲칼마디 ▲MSM 글루코사민 등의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 2개월 분으로 구성된 세트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할인 프로모션에 시너지를 더할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듀오랩 공식몰에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럭키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최대 1만 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