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 이후 외식물가가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데다 소비자 취향 변화로 간편식 인기가 뜨겁다. 이에 엑셀비프가 맞춤형 소포장육 4종을 출시했다.

간단하게 조리하기 좋은 소고기 부위 4종을 소포장해 선보였다. ▲우삼겹 ▲차돌박이 ▲샤브샤브 ▲불고기 모두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 부위로, 2~3인분 한 끼 식사로 먹기 편하게 약 800g 분량으로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우삼겹, 차돌박이는 구이용 제품으로 별도의 해동없이 가볍게 구워 본연의 식감과 감칠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식 단골메뉴인 된장찌개, 육개장, 숙주볶음, 파스타, 볶음밥 등을 조리할 때 곁들여 먹으면 더욱 풍미가 깊어진다.

샤브샤브는 전용 부위로 부채살을 선별했으며 대표적인 밀키트 메뉴인 밀푀유나베나 샤브샤브전골을 풍성하게 즐기거나 육수 재료만 있으면 직접 조리해서 간편하게 일품요리를 즐기기에 좋다. 불고기는 척아이롤을 슬라이스한 볶음용 제품으로 당면, 버섯, 양파 등 야채와 양념을 추가할 시 한 끼 식사의 메인 메뉴가 완성된다.

신제품 4종은 쿠팡 로켓프레시 등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엑셀비프 전용 브랜드몰 등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의 경우 GS더프레시, 캐틀하우스 본점(용인) 및 앵거스박 쇠고기상점 전국 9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엑셀비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