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글로벌 건기식 ‘스위스에너지 멀티빗’을 국내 론칭한다.

해당 제품은 스위스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위스에너지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이다. 100%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 및 제조되며 스위스 건강기능식품 중 유일하게 원산지가 스위스임을 밝힐 수 있는 ‘스위스니스(Swissness)’를 통과하는 등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전 세계 5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현대인을 위해 1일 1개의 작은 캡슐로도 필요한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개의 캡슐 안에는 국내 최초 초소형 600µm마이크로 캡슐 800개가 들어 있다. 노란색 캡슐에는 비타민A, D, E를 비롯한 13종의 비타민이, 갈색 캡슐에는 아연 등을 포함한 미네랄 8종이 함유됐다. 1일 1회, 작은 캡슐 1개를 복용하면 총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위산에 의한 속 불편함 없는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스위스에너지 멀티빗은 ‘장용성 비타민’으로 위산에서 약 800개의 캡슐의 기능 성분이 보호될 수 있도록 2중으로 ‘쉘락 코팅’이 적용됐다. 스위스의 과학 기술을 이용한 쉘락 코팅은 비타민 등의 영양 성분이 위산에서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한 후 방출될 수 있도록 조절해 준다. 

이에 위산으로 인한 영양분 손실이 없으며 소변으로 배출되는 영양소가 적기 때문에  온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