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가 마이크로니들 제형을 적용한 피부 트러블 집중 케어 패치인 ‘트루다이브 스피디 트러블 케어 패치'를 출시했다.

마이크로니들 제품은 형태를 가공하는 몰드를 사용하여 성형하며 몰드에서 재차 분리하는 공정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마이크로니들 부분의 형태를 유지하는 구조체가 없어 유통 과정이나 제품 사용 시 니들이 손상되는 문제점이 있었다.

그러나 트루다이브는 특허 기술인 ‘마이크로니들 핵심 제조기술’을 이전 받아, 제조 시 마이크로니들을 보호할 수 있는 개별 몰드가 니들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제조된다. 따라서 제품을 부착하기 전까지 피부 침투를 위한 니들의 강도와 형태가 유지되기에 피부에 부착 시 피부를 온전히 뚫고 들어갈 수 있다.

더불어 피부가 즉각적으로 빨갛게 되었다가 수 분내 다시 원래 상태로 회복되며 높은 진정 효과를 나타내는 ‘비자극적’인 마이크로니들 패치임을 인정받았다.

피부 트러블 부위를 위생적으로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부 트러블 관리에는 위생적인 환경이 가장 중요한데 트루다이브는 트러블 부위에 손을 닿지 않고도 패치를 부착할 수 있는 패치 필름을 적용해 순서에 따라 필름지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패치를 몰드에서 분리할 수 있다.

주소재는 TPU로, 무광이면서도 초박형이기 때문에 패치를 붙인 티가 거의 나지 않아 패치 위에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빠른 진정과 회복을 위해 약쑥으로 불리는 ‘애엽(어린잎) 추출 성분’을 적용해 염증 발현 인자를 잠재우고 간지럼증 유발을 억제한다. 또한 피부장벽 강화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트루다이브는 화해쇼핑, 시지바이오몰, 시지바이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시지바이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