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가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사진=달바
사진=달바

입점하는 제품은 비거너리의 ‘콜라겐부스터 젤리’와 ‘다이어트젤리’로, 특히 비거너리 ‘콜라겐부스터 젤리’는 입점과 동시에 올리브영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실시간으로 상위 랭킹권에 진입하며 저력을 보여줬다.

‘콜라겐 부스터 젤리’는 100%식물성 콜라겐인 4세대비건 콜라겐으로 콜라겐 초고함량인 3,270mg을 함유했다. 500달톤이하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력이 더욱 높고, 스틱 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완료해 채식주의자 중 비건까지 섭취가 가능하다. 

출시 4개월만에 자사몰 기준 소비자 만족도 98%, 뷰티 어워드5관왕을 달성, 2023년10월 2주차부터 11월 1주차까지 화해 랭킹 이너뷰티 피부 건강 부문 1위를 기록해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비거너리는 자연 속 깨끗하고 건강한 식물성 성분만을 담아낸 프리미엄 비건 라이프 브랜드다. 삶의 전반에서 환경과 동물 보호 가치를 실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11월 10일까지의 ‘콜라겐부스터 젤리’ 판매 수익금의 5%를 환경재단 지구쓰담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일 비거너리는 국내 대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과 함께 ‘콜라겐 부스터 젤리’로 올리브영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영라이브’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거너리 ‘콜라겐 부스터 젤리’는 올영픽 프로모션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