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단체 UFC에서 10일 레디 투 드링크(RTD) 알코올 음료 산업의 선도 브랜드 리오 스트롱이 UFC의 아시아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사진=UFC 한국
사진=UFC 한국

2003년 설립된 리오는 중국에서 가장 큰 레디 투 드링크 알코올 음료 브랜드다. 리오의 초석을 다진 상품 리오 스트롱은 “상상보다 더 강력하게”와 “완벽하게 파워풀한”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젊음의 파워를 사로잡기 위해 만든 알코올 도수 8%의 알코올 음료다. 

리오 스트롱은 현재 중국의 18~26세의 Z세대 사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알코올 음료 브랜드다.

UFC의 아시아 공식 파트너로서 리오 스트롱은 ‘UFC 파이트 나이트: 상하이’를 앞두고 UFC 더우인 라이브스트림을 비롯해 다양한 UFC 프로그램에 나오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옥타곤에 브랜드가 새겨진다. 

또한 오는 12월 9일 리노베이션을 마친 쉬후이구의 상징적 아레나 상하이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상하이’의 프레젠팅 파트너가 된다. 대회는 상하이 체육총회와 쉬후이구 스포츠국과 협력해 개최되며 대회 날짜는 지방 당국의 허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