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브랜드 신이어마켙과 2번째 협업을 진행해 ‘연말 꾸러미’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청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며 시니어들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썼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 굿즈 제작 등 전 과정에 함께 해 일자리 창출 목적까지 달성했다.

기획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와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 등 총 2종이다. 스킨푸드의 인기 제품 ‘당근 패드’가 메인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60매) △캐롯 고운 손 크림(증정, 30ml)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증정, 20g) 구성이다.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메인으로 하는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100ml) △캐롯 고운 손 크림(증정, 30ml)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증정, 20g)으로 준비됐다. 특히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기존 50ml가 아닌 대용량 100ml로 제작해 한정판으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기획 세트 2종 모두 할매 핸드메이드 양말목 키링과 할머니의 메시지가 들어간 마스킹 테이프 및 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 3종이 포함됐다.

협업제품 2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만 내일(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해 오늘(13일)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세트를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16일에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꾸러미 세트를 35% 할인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