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최적의 브로우 컨디션을 위한 신제품 2종을 론칭하고 온·오프라인에서 '브로우 데이'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베네피트
사진=베네피트

신제품 '허바 브로우 세럼'은 단 4주 만에 풍성한 볼륨의 브로우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 비타민5가 함유돼 눈썹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며, 비오틴과 식물 유래 성분 조합이 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탄탄하게 완성되도록 도움을 준다.

'워 쏘 소프트 브로우 오일'은 해바라기, 애프리콧 등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눈썹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오일 속 히비스커스 플라워와 잇꽃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효과를 지니고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민감한 피부에 테스트 완료한 저 자극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다.

사진=베네피트
사진=베네피트

베네피트는 브로우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약 한 달간 '브로우 데이'를 진행하고,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실버 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베네피트의 브로우바 뷰티 라운지를 이용한 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어페셔널 라이트 디럭스를 제공하며, 9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베네피트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베네피트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브로우 데이 혜택이 진행된다. 신제품 '허바 브로우 세럼' 구매 시 '미니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을 증정하는 행사가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롯데온 한정으로 23일까지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풀 사이즈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