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해 장학금 기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뉴케어
사진=뉴케어

‘세계 당뇨병의 날’은 매년 11월 14일로 전 세계적으로 늘고 있는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고자 제정됐다. 지속적인 식이 관리가 필요해 사회∙경제적 부담이 큰 당뇨인들을 위해 뉴케어가 뜻깊은 기부와 이벤트에 나섰다. 

뉴케어는 지난 12일 열린 2023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식에서 장학 후원과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 소아∙청소년 당뇨환자에게 300만원의 장학금 전달을 통해 식단 관리를 지원하고, 대한당뇨병연합에 뉴케어 ‘당플랜’ ▲호두맛∙곡물맛 ▲마일드초코 ▲가바현미 즉석밥 ▲안심바 등으로 구성한 당플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선물세트는 일상 속 균형 잡힌 당 식이조절을 돕고자 균형영양식∙즉석밥∙저당 간식 등 다양한 당플랜 제품으로 꾸렸다.

이외에도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환자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대한당뇨병연합, 한국당뇨협회 등 당뇨 관련 전문 기관과 긴밀히 소통하며, 당뇨인을 위한 캠프 및 아카데미에 ‘당플랜’ 제품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당플랜 호두맛’ 또는 ‘당플랜 곡물맛’ 2박스 이상 구매 시 ‘당플랜 안심바’를 제공하며, 4박스 이상 구매 시 케어센스 혈당측정기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상품권(1명) ▲케어센스 에어 연속혈당측정기 15일분(5명)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24팩(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