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웰라이프 멤버십 가입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을 위해 세라젬이 2021년에 선보인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세라젬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집에서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해 측정한 건강지표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 건강미션 달성 시 리워드 지급, 웰카페 음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 1년만에 30만 회원을 돌파한 이후 지난해 80만명, 올해 100만명을 각각 돌파하는 등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라젬은 올 초부터 멤버십 개편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포인트 제도와 건강관리 서비스, 체형 스캔이나 운세와 같은 각종 재미 요소 등 신규 혜택을 대거 도입하며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기능을 강화한 바 있다.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회원 등급에 따라 24시간 건강 상담 지원을 비롯해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 대행 △간호사 진료 동행 △차량 에스코트 등 건강관리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건강관리 서비스는 도입 이후 9개월간 누적 5300건 이용했다.

한편, 세라젬은 멤버십 100만명 달성 기념으로 내달 1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표 걸음 수 도달 등 건강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