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 여자 프로배구단 ‘정관장 레드스파크스’를 운영하는 정관장이 수험생을 위해 12월 31일까지 홈경기에 한해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남자 프로농구는 17일 창원 LG전부터 홈 11경기, 여자 프로배구는 11월 21일 흥국생명전부터 홈 7경기를 대상으로, 현장 매표소에서 수능 수험표나 고3 학생증을 제시하면 2층 일반석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정관장은 수험생과 함께 고생한 부모님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단 7일간 정관장 가맹점 및 직영점에 방문하여 수험표를 제시하면 부모님 건강을 위한 ‘화애락’ 및 ‘홍천웅’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성 활력 케어 제품인 ‘화애락 터닝미’, ‘화애락 와이즈미’, ‘화해락 액티브미’, ‘화애락 진’, ‘화애락 본’, ‘화애락 후’와 남성의 육체 피로와 스트레스를 위한 복합솔루션 제품인 ‘홍천웅 건’, ‘홍천웅 칸’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한편, 정관장의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는 수능 응원 이벤트 팝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이패스’는 지난 1일 은광여고를 시작으로, 상암고, 금호고, 잠일고, 휘봉고 등 11개 고교 앞에 미니 팝업을 설치하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응원 백일장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