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모두투어와 협업해 연말연시 여행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기내 필수품’으로 인기 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 중 2023년 11월부터 2024년 1월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에어텔, 항공권(공동 구매 항공권 제외)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여행 출발 월 기준, 월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6년 연속 1위[2]를 기록 중인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이다.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한다.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은 물론 신형 드라이버와 고성능 부품으로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패드와 얇은 헤드밴드, 약 250g의 가벼운 무게로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어 장시간의 비행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을뿐 아니라 휴대용 케이스가 있어 기내와 이동이 잦은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여행에 최적화된 헤드폰이다.

사진=소니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