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적용한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하이생
사진=하이생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랜드 전 제품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행사 품목은 ▲하이생 ▲홍삼 하이생 ▲모락 ▲모락모락 ▲닥터귀리 ▲야채효소 ▲혈당밸런스 ▲숙취환 ▲녹차로 빼 등 제품으로, 제품별 할인율은 선택하는 용량 및 구성 옵션에 따라 상이하다. 특히 매일 챙겨 먹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의 특성을 고려해 제품별 대용량 구성도 합리적인 가격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활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차등 발급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선착순 50명에게는 전 상품 구매 시 추가로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선착순 5% 할인 쿠폰을 놓쳐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하이생은 자사몰 앱 설치 후 결제 시 활용할 수 있는 중복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여기에 ▲하이생 ▲하이생 분말 ▲홍삼 하이생 ▲혈당밸런스 ▲녹차로 빼 ▲모락 등 요일별로 달라지는 하이생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일일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생은 오는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요일별 특가 제품을 하이생 홈페이지에서 오픈하며 각 제품별 선착순 20명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이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료배송 혜택 및 3% 적립금 페이백, 다채로운 사은품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전 고객에게 탈모완화 샴푸 파우치(10매)와 하이생(3포)를 제공하고, 구매 합산 금액대별로 최대 5만원 상당의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