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스마트 레이싱 테마파크 '9.81파크 제주'가 매주 토요일 오후 펫팸족을 겨냥한 반려견 동반 신규 액티비티 ‘반려견과 함께 981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에 거주하거나 방문한 펫팸족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신규 액티비티로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가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9.81파크 제주와 설채현 행동학 수의사가 연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했다. 

해당 티켓 구매 시 반려견과 보호자가 GR-D 차량에 동반 탑승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제주 바다와 한라산 풍경을 감상하며 중력을 활용한 그래비티 레이싱 ‘레이스981’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레이싱 후 반려견과 함께 레이싱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주행영상’을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운로드해 소장, 공유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 반려견과 함께 보물찾기 미션을 수행하는 '킁킁 어드벤처', 반려견의 단거리 달리기 기록을 측정해 강아지들의 실시간 랭킹을 확인하고 귀여운 달리기 영상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댕댕 레이스', 온-리시(on-leash) 상태로 보호자와 함께 생소한 촉감과 소리 나는 바닥 장애물을 통과하는 ‘촉감 레이스’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식사 시간도 마련했다. 반려견에게는 반려의 마음이 깃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카페 ‘놀로’의 레시피로 조리한 ‘멍트볼’과 ‘멍푸치노’를 제공한다. 보호자에게는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브로콜리지'의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사진= 9.81파크 제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