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대명사' JBL 브랜드가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 및 스피너 BT 턴테이블 출시를 기념해 12월 1~8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레코드숍 겸 카페 데이토나 레코즈에 특별한 JBL 어센틱 & 스피너 BT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블루투스/Wi-Fi 스피커 어센틱 시리즈와 스피너 BT 턴테이블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청취 경험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다.
 
JBL 어센틱 시리즈의 클래식한 JBL 헤리티지 디자인과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 스피너 BT가 제공하는 진정한 바이닐 사운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청음할 수 있도록 구성하며 포토존과 JBL 히스토리 월 등 JBL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오픈 첫 날인 12월 1일에는 고객과 오디오 애호가를 대상으로 국내 턴테이블리즘 음악의 선구자 DJ 소울스케이프와 함께하는 JBL 어센틱 & 스피너 BT 리스닝 세션을 진행한다.

DJ 소울스케이프가 소개하는 바이닐 플레이 리스트를 JBL 어센틱과 스피너 BT를 통해 감상하고 바이닐에 관한 토크와 JBL 브랜드 및 제품 소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일반 전시가 진행되는 12월 2~8일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여 JBL 굿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JBL 브랜드 앰배서더 박재범의 사인이 담긴 JBL 어센틱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사진=하만 인터내셔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