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이번 신제품은 최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나 제품을 뜻하는 ‘팸테크’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센텔리안24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여성청결제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으로 엄선한 안심 포뮬러로,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 여성들의 고민을 더욱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켜 주고 자극은 최소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병풀추출물과 동국제약의 독자성분 TECA를 함유했으며, 병풀산소수 콤플렉스와 차전초, 한련초, 신선초 등 식물 성분을 조합한 초순수 콤플렉스를 담아 한층 순하고 깨끗한 데일리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동국제약만의 YZ Biome을 함유해 Y존 환경을 한층 건강하게 가꿔 주며, 부드러운 폼 타입의 저자극 버블 형태로 사용감이 촉촉해 매일 사용하기에도 좋다. 예민한 곳에 직접 닿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항균인체적용시험, 소취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