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하에서 신제품 인티메이트 케어 3종을 출시했다. 델리케이트존을 위한 여성 청결제 인티메이트 케어 3종은 "인티메이트 워시 폼타입", "인티메이트 VIO 트리트먼트 로션", "이로하 VIO 트리트먼트 밀크"로 구성됐다. 

사진=이로하
사진=이로하

이번 신제품은 마치 기초 스킨케어를 하듯 세정, 보습, 유지 세 단계의 세심한 케어를 제안한다. 델리케이트존과 다리 안쪽 등 건조한 피부에 차례로 사용하면 빠르게 피부를 정돈하고 보습을 주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다.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폼타입’은 부드러운 약산성 세정제로 기존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의 새로운 폼타입 버전이다. 세련된 베르가못과 비터 오렌지 향기가 더해진 미세한 거품으로 한층 더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본래 피부가 가지고 있는 약산성 보호막을 강화하여 상시 존재하는 유익균과 수분을 지키며 저자극 세정이 가능하다. 노폐물 제거와 함께 각질과 건조한 피부 케어까지 돕는다.

‘이로하 인티메이트 VIO 트리트먼트 로션’은 델리케이트존 전용 점성이 있는 토너로 제모나 탈모에 의한 손상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털이 살 안에서 자라거나 피부 밖으로 나오지 못한 인그로운 헤어를 손쉽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용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보송보송한 질감으로 사용 후에도 편안하게 속옷 착용이 가능하다.

‘이로하 VIO 트리트먼트 밀크’는 약산성, 저자극성 델리케이트존 전용 고보습 제품이다. 식물유래 시어버터와 시어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델리케이트존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한다. 특히, VIO 트리트먼트 로션 사용 후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