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열진통제 타이레놀이 올겨울 기승을 부리는 ‘롱콜드(Long-Cold)’를 예방하기 위해 ‘기침, 콧물, 몸살 – 종합감기는 타이레놀 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타이레놀
사진=타이레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와 택시를 활용해 종합감기 증상에 특화된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소개한다. 해당 제품은 타이레놀의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 파란색 패키지 색상으로 눈에 띄는 제품이다. 

‘타이레놀정 500mg’ 및 파우더형 신제품 ‘타이레놀산’ 등은 해열진통제이고,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기침•콧물•몸살 등 감기에 특화된 종합감기약이다. 따라서 독감 등 백신 접종 후 통증 및 열감이 있다면 ‘타이레놀정 500mg’을, 감기에 걸려 종합적인 감기증상 케어가 필요하다면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택시 이용이 활발해질 연말을 앞두고 서울시내 주요 지역에서 2000여 대의 택시를 활용해 전광판 광고, 뒷 좌석 영상송출 광고 등을 진행한다.

한편 독감 및 감기도 그 증상이 오래가는 ‘롱콜드(Long-Cold)’에 시달릴 수 있어 증상이 심해지기 전에 빠르게 완화시켜주는 것이 좋다. 초기 독감 및 감기 증상에는 인후통, 재채기, 기침, 콧물, 발열, 근육통 등이 있다.

‘타이레놀 콜드-에스정’은 인후통, 콧물, 발열, 기침 등 종합적인 감기 증상 완화에 특장점이 있다. 아세트아미노펜을 포함해 해열, 진통, 기침 억제를 위한 4가지 성분이 들어있어 한 알로도 빠르게 종합감기 증상을 다스리는 데 편리성과 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