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11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마음의 위기를 다스리는 쇼펜하우어의 철학 수업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대표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24’가 지난주 3위에서 한 계단 오른 2위를 기록했고, 자산가 세이노의 조언을 담은 자기계발서 ‘세이노의 가르침’이 3위에 자리했다. 

쇼펜하우어 소품집 ‘남에게 보여주려고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가 전주 대비 두 계단 높은 4위에 오르며 미디어셀러 효과를 이어 갔으며, 조직심리학자 벤저민 하디가 전하는 '미래의 나' 적용법 ‘퓨처 셀프’가 5위로 재진입했다.

어린이 분야 인기 시리즈 신간들과 함께 문학계 거장의 신작·미디어셀러 및 유튜브셀러 등 다양한 키워드로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채워진 한 주였다. 먼저 어린이 분야에서는 누적 판매 500만 부를 돌파한 초등 학습만화 시리즈 신간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27’이 출간 즉시 종합 8위 및 어린이 분야 1위에 올랐다. 

그 밖에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가 옥중에서 쓴 글을 모은 에세이 ‘나 혼자 슬퍼하겠습니다’가 금주 출간되며 종합 20위 및 에세이 분야 1위에 올랐다.

eBook 분야에서는 eBook 리더기 '크레마' 시리즈의 신규 모델 '크레마 모티프' 화이트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